티스토리 뷰
게임 프로그래밍 ( 이제 안함 )/Issue 문제 및 해결
XCode에서, Apple Mach-O Linker (id) Error라는 이슈 발생시 해결한 방법
Nerd_Lee 2018. 8. 16. 14:52반응형
GPGS ( 구글 플레이 게임 서비스 ) 충돌로 인한 문제였다.
Apple Mach-O Linker (id) Error라는 로그는, 빌드를 하면 뜰 수 있는데
난 이렇게 해결했다.
프로젝트 파일이 아닌 워크스페이스 파일로 빌드를 하면 잘 되었다.
구글링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방법이 나왔지만, 워크스페이스 파일로 빌드하는 게 제일 확실했다.
- 이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게임 프로그래밍 ( 이제 안함 ) > Issue 문제 및 해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type or namespace name `UnityEditor' could not be found. Are you missing an assembly reference? 오류문제 (0) | 2018.09.19 |
---|---|
uses-sdk:minSdkVersion 오류 (0) | 2018.09.11 |
Native Share 에셋 Provider 추가 방법 (0) | 2018.09.11 |
Native Share 에셋 Provider 문제. (1) | 2018.08.16 |
FCM 데이터를 받아오지 못하는 이슈 ( iOS 편 추가 ) (3) | 2018.08.14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프리젠테이션 로직
- 서블릿
- 게임프로그래밍
- spring boot
- GitHub
- JSP
- Unity
- 유니티
- 스프링
- HTML
- Controller
- Git
- VR
- Base Of Coding
- Next.js
- 뷰포리아
- Servlet
- CSS
- 유니티3D
- c#
- baseofcoding
- MVC
- 안드로이드
- 프로그래밍
- Vuforia
- unity3d
- Java
- Spring
- 비지니스 로직
- 유니티로 배우는 C#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