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nity3D에서 제공해주는 것 중에.


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라는 것이 있다.


코드는 이렇게 짜주면 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Internet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if(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 NetworkReachability.NotReachable)
        {
            // 인터넷 연결이 안되었을 때 행동
        }
        else if(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 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CarrierDataNetwork)
        {
            // 데이터로 연결이 되었을 때 행동
        }
        else
        {
            //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었을 때 행동
        }
    }
}
cs


NetworkReachability.NotReachable은 인터넷 연결이 안되었을 때의 값이고


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CarrierDataNetwork는 인터넷 연결이 데이터로 연결되었을 때 값이고


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LocalAreaNetwork는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었을 때 값이다.




- 이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