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nity3D에서 제공해주는 것 중에.
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라는 것이 있다.
코드는 이렇게 짜주면 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Internet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if(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 NetworkReachability.NotReachable) { // 인터넷 연결이 안되었을 때 행동 } else if(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 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CarrierDataNetwork) { // 데이터로 연결이 되었을 때 행동 } else { //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었을 때 행동 } } } | cs |
NetworkReachability.NotReachable은 인터넷 연결이 안되었을 때의 값이고
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CarrierDataNetwork는 인터넷 연결이 데이터로 연결되었을 때 값이고
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LocalAreaNetwork는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었을 때 값이다.
- 이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게임 프로그래밍 ( 이제 안함 )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 Unity Services 프로젝트 삭제방법 (0) | 2018.10.12 |
---|---|
Unity3D - Android Keystore 만들기 (0) | 2018.09.21 |
Unity3D - 이벤트 함수에 대해서 (0) | 2018.09.06 |
Unity3D - 이벤트 함수 순서도 (0) | 2018.09.04 |
Unity3D - Natcorder 버튼 클릭 시 녹화 및 정지 (41) | 2018.07.26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유니티3D
- 유니티로 배우는 C#
- Controller
- 서블릿
- Java
- 스프링
- c#
- baseofcoding
- 뷰포리아
- GitHub
- spring boot
- Servlet
- Next.js
- VR
- unity3d
- 비지니스 로직
- Git
- 프로그래밍
- Vuforia
- 게임프로그래밍
- Spring
- Base Of Coding
- 유니티
- MVC
- HTML
- CSS
- 안드로이드
- Unity
- JSP
- 프리젠테이션 로직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