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Base Of Coding입니다.
유니티 이벤트 함수 순서도에 대한 내용입니다.
초기화, 물리, Update 부분, 렌더링, 멈춤 또는 종료 순으로 반복하면서 실행이 되는데요.
알아두면 좋을것이라 생각해서 올립니다.
이벤트 순서도에 대한 사진은, 유니티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출처 : https://docs.unity3d.com/Manual/ExecutionOrder.html
- 이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게임 프로그래밍 ( 이제 안함 )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 Unity Services 프로젝트 삭제방법 (0) | 2018.10.12 |
---|---|
Unity3D - Android Keystore 만들기 (0) | 2018.09.21 |
Unity3D - 이벤트 함수에 대해서 (0) | 2018.09.06 |
Unity3D -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하기 (1) | 2018.08.20 |
Unity3D - Natcorder 버튼 클릭 시 녹화 및 정지 (41) | 2018.07.26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유니티
- 안드로이드
- JSP
- MVC
- 비지니스 로직
- 프리젠테이션 로직
- baseofcoding
- Git
- 스프링
- c#
- 게임프로그래밍
- 유니티3D
- Servlet
- HTML
- Vuforia
- Next.js
- Spring
- CSS
- Unity
- 뷰포리아
- unity3d
- Controller
- Java
- 유니티로 배우는 C#
- spring boot
- Base Of Coding
- VR
- 프로그래밍
- GitHub
- 서블릿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