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프로그래밍 ( 이제 안함 )/Issue 문제 및 해결
Use of undeclared identifier 'CreateTextureFromCVTextureCache'; did you mean 'CreateBGRA32TextureFromCVTextureCache'? 문제 해결 방법
Nerd_Lee 2019. 6. 7. 17:30반응형
Unity 업데이트를 하고 iOS로 빌드를 했을 때,
Use of undeclared identifier 'CreateTextureFromCVTextureCache'; did you mean 'CreateBGRA32TextureFromCVTextureCache'?
이러한 메시지가 뜨면서 Build Error를 나타냈다.
하지만 해결법은 간단하다.
에러 로그를 더블클릭하면, Objective-C로 구현되어 있는 코드들이 보이고,
CreateTextureFromCVTextureCache 이 코드쪽으로 이동할 것이다.
저 에러 로그에도 나와있듯이, CreateTextureFromCVTextureCache 이 부분을 CreateBGRA32TextureFromCVTextureCache
이렇게 변경해주면 된다.
그럼 빌드는 순차적으로 잘 이루어질 것이다!
해결완료!
반응형
'게임 프로그래밍 ( 이제 안함 ) > Issue 문제 및 해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8월 1일까지의 플레이스토어 64비트 앱 배포 대응하기 ( 2 ) -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코드의 중요성 (7) | 2019.08.18 |
---|---|
2019년 8월 1일까지의 플레이스토어 64비트 앱 배포 대응하기 (6) | 2019.06.07 |
Unity C# 4.0으로 인한 int.parse()의 오류 해결 (0) | 2019.06.05 |
Performing Streamed Install 문제 해결 (0) | 2019.05.14 |
Unable to retrieve device properties. ... See the Console for more details 문제 해결법 (0) | 2019.05.13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Java
- VR
- GitHub
- Git
- HTML
- 서블릿
- 스프링
- JSP
- Servlet
- Controller
- 게임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 Spring
- 프리젠테이션 로직
- 유니티로 배우는 C#
- Next.js
- CSS
- Base Of Coding
- spring boot
- Unity
- 프로그래밍
- 뷰포리아
- Vuforia
- c#
- baseofcoding
- 비지니스 로직
- MVC
- 유니티3D
- 유니티
- unity3d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