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Base Of Coding 입니다.
이번엔 클라우드 인식에 관련 된 코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클라우드 인식
- 기기 <-> 서버 통신을 통해 이미지 대상이 현재 카메라 프레임에 나타나는 지를 확인한다.
이 코드에는, 현재 카메라 프레임 캡처, 클라우드 인식 서비스 전송, 프레임 평가 및 응답 전송 관련 된 이벤트들이 포함되고
서버가 카메라 프레임을 처리 할 수 있다면 평가 결과와는 관계없이 OnRecognitionResponse 메서드가 호출이 된다.
서버에 연결할 수 없거나 다른 문제가 발생한다면 OnRecognitionerror 메서드가 호출되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
1 2 3 4 5 6 | public ImageTracker imageTracker; public void Start() { imageTracker.CloudRecognitionService.Recognize(); } |
2. 지속적인 클라우드 인식
- 지속적인 클라우드 인식 세션을 시작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게 되면, 클라우드 인식과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지속적인 클라우드 인식은,
주어진 간격으로 호출을 반복한다. 주어진 간격이 너무 짧거나 다음 요청이 전송될 때 이전 요청이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새로 제안 된 간격으로
인터럽트 처리기가 호출하게 된다. 그래서 인터럽트 처리기 내에서 연속 인식 세션을 중지하고 주어진 간격으로 다시 시작을 해야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요청이 삭제된다.
매개변수는, 새 이미지가 서비스에 전송되는 간격을 뜻한다.
1 2 3 4 5 6 | public ImageTracker imageTracker; public void Start() { imageTracker.CloudRecognitionService.StartContinuousRecogniton(double recoInterval); } |
3. 지속적인 클라우드 중지
- 현재 연속 인식 세션을 중지한다.
1 2 3 4 5 6 | public ImageTracker imageTracker; public void Start() { imageTracker.CloudRecognitionService.StopContinuousRecogniton(); } |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게임 프로그래밍 ( 이제 안함 ) > AR & VR' 카테고리의 다른 글
VR - LG U+ Pico VR 개발 관련 (13) | 2019.05.13 |
---|---|
AR - MAXST AR, 설치방법 및 라이센스 Key 발급 (0) | 2019.03.27 |
AR - Wikitude 카메라 셋팅 컨트롤 ( Camera Setting Control ) (0) | 2019.02.16 |
AR - Vuforia Image target 이름이 -Default로 변하는 현상 (0) | 2018.11.26 |
AR - Vuforia imagetarget 동적할당. (0) | 2018.09.17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비지니스 로직
- 스프링
- 프리젠테이션 로직
- JSP
- 프로그래밍
- c#
- Controller
- Next.js
- Spring
- 게임프로그래밍
- 유니티
- Vuforia
- unity3d
- baseofcoding
- Unity
- CSS
- Git
- 서블릿
- HTML
- MVC
- 유니티로 배우는 C#
- GitHub
- Servlet
- VR
- 안드로이드
- Base Of Coding
- Java
- 유니티3D
- spring boot
- 뷰포리아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